코리안 라이프 Korean Life
http://klifeusa.com
HOME 뉴스/인문/역사 칼럼 건강생활 종교생활 문예마당 동양선교교회 자유게시판
        코리안 라이프 > 동양선교교회 자유게시판
No. Name Email Date Hit
306 코리안 라이프 12/11/2014 15224
Subject: 공동회의서 단 1명의 장로, 권사 선출못해-박형은목사 불신임?
당회와 박목사에대한 불신임이다 주장

지난 달 30일 실시된 동양선교교회(담임 박형은목사) 2015년도 공동회의에서 장로와 권사는 단 한명도 선출되지 못했으며 안수 집사 1명만 선출되는 이변이 연출돼, 교인들이 크게 실망하고 있다.
이날 공동회의에는 2명의 사역장로와 2명의 신임장로가 후보로 나섰으나 모두 선출되지 못했다. 더구나 이날 공동회의에서는 권사 후보로 18명이나 나섰는데도 단 한명도 뽑히지 못했다. 다만 3명의 신임 안수집사 후보중에 박 모집사 단 한명만 선출됐는데 박 집사는 겨우 1표를 더 얻어 유일한 승자가 됐다.
지난해에는 1명의 장로와 2명의 권사 그리고 1명의 안수집사가 선출됐는데 당시에도 동양선교교회 교인들은 이같은 선출에 크게 실망한 바 있었다.
40여년 역사를 가진 동양선교교회는 그동안 당회에서 선정한 장로, 권사 그리고 안수집사 후보를 거의 대부분 그대로 선출해 왔었다.
이번 공동회의 결과에 대해 많은 동양선교교회 교인들은 당회에 대한 불신, 나아가서 박형은 담임목사에 대한 불만으로 풀이하고 있다.
김 모 원로 장로는 “교회 설립이래로 장로나 권사 그리고 안수집사 후보는 당회에서 엄격한 기준을 적용해서 뽑아 왔다”고 밝히고 “따라서 당회는 우리가 이런 분들을 후보로 내세웠으니 교인여러분들이 동의 해 주십시요 하는 의미가 있는 것인데 모두 부결됐다는 것은 당회와 당회장인 박목사에 대한 불신임이다”며 안타까워했다.
강모 권사도 “30여년이상 이 교회를 다녔지만 권사가 단 한명도 뽑히지 않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고 말하고 “누구는 찍고 누구는 찍지 마라는 등의 사발통문이 소위 선거를 관리하는 몇 명의 장로와 권사들의 입에서 흘러 나오면서 이런 결과를 낳았다”며 개탄했다.
박형은 목사는 이같은 교인들의 반응이 흘러나오자 지난 12월 7일 주일 대 예배시간에 “이번 선거결과에 승복하자. 이것은 하나님의 뜻이다”면서 진화에 나섰으며 새벽 예배시간에도 몇 차례 “이번 선거에 말이 많은 것 같다”고 솔직하게 인정하기도 했다.
동양선교교회 교인들은 최근 박형은 목사가 남가주 동신교회로 가려 했다는사실과 인터콥과 관련된 이승종목사를 단위에 세우는 등 말썽이 돼온 인터콥에 대한 분명한 태도 표명이 없는 점 그리고 설교 내용이 충실하지 못해 은혜가 없다는 등의 이유로 불신이 커지고 있으며 이같은 움직임이 반영 돼 이번 선거의 결과를 초래한 것이라고 분석하고 있다.
Track URL http://www.klifeusa.com/koreanlife/pvpros.cfm?do=view&boardregno=160&boardno=1185&boardregyear=2014
               


Comments:


Email:
Password:
 
  Forgot your password ?
  새로운 회원가입

OMC성도님께 드리는 편지 1
OMC성도님께 드리는 편지 2
OMC성도님께 드리는 편지 3
OMC성도님께 드리는 편지 4
OMC성도님께 드리는 편지 5
OMC성도님께 드리는 편지 6
OMC성도님께 드리는 편지 7
OMC성도님께 드리는 편지 8
OMC성도님께 드리는 편지 9
OMC성도님께 드리는 편지 10
OMC성도님께 드리는 편지 11
OMC성도님께 드리는 편지 12
OMC성도님께 드리는 편지 13
OMC성도님께 드리는 편지 14
OMC성도님께 드리는 편지 15
OMC성도님께 드리는 편지 16
OMC성도님께 드리는 편지 17
OMC성도님께 드리는 편지 18
OMC성도님께 드리는 편지 19


News & 사설 스크렙

HOME   뉴스/인문/역사   칼럼   건강생활   종교생활   문예마당   동양선교교회 자유게시판
@2010, Korean Life, all rights reserved. Under Development